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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Adwords은 쉬워던 만들었다

google RSS Feed








아주 간단한 것, 도로 지도Googleadwords성공에 단계.

SalihuIbrahim에 의하여
http://www.ebizstartups.com

시작.
어떤Googleadwords캠페인의 조준은 이익을 돌는 이다. 명백한 무형. 아주 표적으로 한 소통량을 생성하기서 판매를 더 만들l것을 어쩌면 너는 보고 있다 또는 방문자에게 더 너의ezine을 위해 등록해 달라고 하기 위하여, 자유로운 예심 소프트웨어, 자유로운ebooketc.을 데이터를 전송하십시요. 궁극적으로 조준은 너의 투자 (투자 수익률)에 좋은 반환을 있는 이다
.
그런데, 너의 캠페인의 즉시 목표는에 있는다
1. 비율 (CTR)으로 높은 누르기를 있으십시요
누르기 (CPC)당 2. 그리고 저가.


이 2개의 매개변수는, 좋은 위치 (전형적인 제 에 여섯번째 위치)안에 수색 결과 페이지에 너의 광고를 조립했다.
Googleadwords은 곳에 가장 높은 입찰자가 가장 높은 위치를 얻는 누르기 수색 엔진당 다른 급여와는 다른 이다. Google은 수색자에게 이 아ds을 생성한 키워드에 일치하는 가장 타당한 아ds을 선물하고 싶는다. 비율로 높은 누르기가 의미한다 하기 위하여CPC이 낮으면 비록 너의 광고는 수색자에게 타당하다.

너의 광고가 (느낌)1000번을 선물되고CTR이 느낌의 수의0.5%보다는 더 적은 이으면, 너의 광고는Google에의해 감속해 얻고 최후에 무능할 수 있었다. 너가 광고 감속하면 너는 그것을 편집하, 다시 달릴 수 있는다.

이렇게 여기 너의 진퇴양난은 있는다. 알맞은CTR을 생성하기 위하여는 너는 좋은 위치를 필요로 한다. 좋은 위치에게 너를 얻기 위하여는 대중적인 (경쟁) 키워드를 필요로 하십시요. 대중적인 키워드 평균을 사용하여 너는 높이 입찰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너는$0.05에0.10의 범위안에 낮은CPC을 원한다.

무엇을? 이렇게 대중적인 키워드를 찾으십시요. 몇몇 사람이 너의 공업안에 찾는것을 사용하는 키워드를 어둡게 하십시요. 아주 몇몇 광고주는 그들을 너무 사용하고 있을 것이다. 이 키워드의 많은 것을 확인하십시요. 그들이targetted이다 것 을 확인하십시요. 모든 어두운 키워드를 함께 추가하십시요. 이것은 너에게 느낌, 좋을CTR의 그리고 낮을CPC에 좋을 총계를 생성할 것이다 좋을 명부를 줄 것이다.




좋고 어두운 키워드를 찾음

현재 사용한 키워드, 관계있는 키워드 및 양자택일 키워드를 검사하기 위하여 키워드 공구를 사용하십시요. 너는 공구를에 사용할 수 있는다:

1. http://inventory.overture.com/d/searchinventory/suggestion/에 전복 공구
2. http://adwords.google.com/select/main?and=keywordsandbox에Google 공구
3.http://www.wordtracker.comwordtracker
4. http://www.espotting.com/popups/keywordgenbox.aspEspotting


너의 어두운 키워드를 발견하기 위하여 어떻게

너의 공업에 관련시키는 어두운 키워드를 발견하나 기간을 찾는 각종 방법 있는다.
1. 전복 키워드 제안 공구에 아주 낮은 수색 조사에 사용 키워드. 이들은 경쟁 키워드가 아니다. 그들은 수시로 위에 찾지 않는다. 그러나 중대한 키워드 명부를 만들 위하여 너가 모든 어두운 키워드를 추가한것을 해보고 있다 것 을 생각하십시요.
2. 의 위에 생성되는 키워드에 변이를 추가하십시요. 시장에 예를 들면 시장, 매매, 팔리는 상인.
3. 너의 웹사이트 통나무를 검사하거든 키워드 수색자에서 물고기는 이미 너의 위치 또는 제품을 위치한것을 사용하고 있다. 너의 위치를 위치하기 위하여 무슨 사람이 수색 엔진에로 타자를 치는 너는 놀랠 것이다.
4. 대안 낱말 동의어를 검사하기 위하여 동의어/반의어 사전 및 사전을 이용하십시요. 너는 사전의 1개 이상 유형을 이용할 수 있는다. 낱말의 의미를 검사할 경우, 너가 묘사안에 수시로 볼, 너가를 검사하고 있는 낱말과같은 동일한 의미에 양자택일 낱말.
5. 너의 제품 또는 주제를 위해 찾을 경우 무슨 낱말을 너의 웹사이트를 위해 사용할 것이다, 친구, 가족 구성원에게 물으십시요.

주: 사람의 무슨 수백만 웹에 사용하십시요 키워드 공구가 너에게 이는의 작을 조각 줄 것이다 무엇을, 항상 저것을 명심하십시요. 아주 몇몇 사람 수가 그들 이번에 또는 기간을 사용하기 때문에 전복에 키워드 공구는 그 너에게 키워드 조사를 주지 않을 것이다.

너의 원한CTR을 달성하기 위하여 특징은Google에 의하여 제공했다

(1) 정확하게 일치
(2)은 성냥을 말로 표현한다
(3) 넓은 성냥
(4) 네거티브 키워드

정확하게 일치: 정확하게 일치를 위해 너의 키워드를 지시하기 위하여는, 부류안에 그들을 두십시요. 예를 들면, (벽감 시장). ?niche시장이? 이렇게 너의 광고는 단 보일 것이다, 따옴표없이,을 위해 찾는다. 그것은 특정 시장 분야를 위해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너의 위치에게 방문자를 얻기의 높게 표적으로 한 방법 이다. 불운하게, 너는 아주 정확하게 일치 특징을 사용하여 몇몇 느낌을 얻을 것이다. 너의CTR이 높을지도 몰라 이긴 하지만.

그것을 사용하기 위하여 어떻게

너가 경쟁 키워드에 입찰할 경우의 사용 정확하게 일치 특징. 느낌의 낮은 수때문에 정확하게 일치는 그것을 사용하여, 아니다 많은 광고주 어쩌면 생성한다. 누르기 (CPC)당 너의 비용을 낮추는 이렇게 실험과 동시에 시험.
어구 성냥: 단계 성냥을 위해 너의 키워드를 지시하기 위하여는 따옴표안에 그들을 포함하십시요. 예를 들면?niche시장?. 이 낱말이 검색 엔진에를 위해 찾는 때 너의 광고는 나타날 것이다. 낱말이 그들에 추가될 때 또한. 보기,?building벽감 시장? 또는?niche은 발견을 시장에 내놓는다?. 주요할 키워드는 너가 그것을 놓는 다른 사람안에 항상 나타날 것이다. 다시 말하면 벽감 시장과 아니다 특정 시장 분야. 너의 아ds은?niche성공적인 시장을 위해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어구 성냥은 많은 느낌을 생성한다. 그러나 아니다 정확하게 일치로 표적으로 하는으로, 그것은 넓은 성냥 선택권보다는 좀더 표적으로 했다.

그것을 사용하기 위하여 어떻게.

이것은 너가 아마 수시로 이용하고 있을 것이다 특징 이다. 좋은 키워드 명부를 건설하십시요. 벽감 시장 보기안에, 너는 벽감 상인 또는 벽감 매매를 위해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너의 키워드 명부안에 이와 다른 사람을 포함하십시요.
너가 너의 어구 성냥 선택권에 이용해야 하는 1개의 중요한 특징은 부정적인 키워드 이다. 이것은 아래에 설명된다. 부정적인 키워드는 더가Google을 너가 어구 또는 넓은 성냥을 이용할 때 네거티브,Google이 그것을 추가하지 않을 것이다것과 같이 너가 키워드를 지시하는 너의 주요한keywords.When에 그들을 추가하지 않는 허용해서targetted너의 키워드를 만들n것을. 그렇지 않으면 너가 예정한 무엇을 다른 의미가 있기 위하여, 부정적인 키워드는보다는 너의 키워드에는 만들l 수 있었다. 예를 들면, 낱말은 자유롭게 좋아한다. 너가 너의 주요한 키워드에 자유로운을 위해 아무것도를 자유롭게 추가되면 제안하지 않으면, 그때 너의 위치에 누르 낭비되고 너에게 돈을 요한 있는. 너의 키워드에 그것을 추가하지 않기 위하여 부정적인 키워드가Google을 만들 때문에 이렇게 낱말을 자유롭게 지시한

넓은 성냥: 넓은 성냥은Googleadwords을 위해 디폴트 설정 이고 너의 광고는 확장한 성냥, 복수 및 다른 변이를 위해 자동으로 보인다. 캠페인을 시작할 경우 그것을 변화한것을 생각하게 이렇게 확실하 있으십시요. 넓은 성냥 특징을 선택함것은Google을 너의 주요한 키워드에 다른 낱말을 추가하는 둔다. 이것은 가장 적게 표적으로 하는 이기 위하여 이 특징을 만들n다. 가장 큰 느낌 및 가능하게 가장 큰CTR이 그것에 의하여 생성한다. 그러나 그것의 무 표적으로 한 성격에 만기가 된, 아주 낮은 변환 또는 투자 수익률을 일으킬 수 있었다. ?niche시장을 사용하여? 넓은 성냥, 너는안에 보기? 너의 아ds을?locating벽감 시장에 수색을 위해 보여 달라고 할 수 있었다, ?niche은 매매 벽감안에?succeeding아이디어를 시장에 내놓는다? 등등은 복수안에 많을 변이안에 너의 키워드 나올 것이다.

그것을 사용하기 위하여 어떻게.

넓은 성냥을 사용하기안에 평가할 수 있는 성공이 있기 위하여는, 너는 필요로 한다:
(1) 3개 그리고 4개의 키워드 어구를 건설한 위하여. 이것은Google이 너의 키워드 어구에 추가하는 낱말의 수를 제한한다.
(2)은 좋고 광대한 부정적인 키워드 명부를 건설한다.
(3)은Google키워드 제안 공구를 사용한다. 그것은 너에게 너의 키워드에 나타날 것이다 낱말을 보일 것이다. 저것은 확장한 성냥 이다.

부정적인 키워드: 너의 주요한 키워드에 추가될 수 있은 낱말을 삭제하기 위하여 이 특징은 이용한다. 자유롭게의 예를 들면, 낱말. 다만 그것에게 네거티브를 만들 위하여 낱말 (?free)앞에서a적자를, 이 낱말 추가하지 않을 것이다 너의 키워드에 추가하십시요. 너의 키워드가?niche아이디어 이으면, 보기?. 너의 아ds은?free벽감 아이디어를 위해 보이지 않을 것이다?.
키워드, 의미를 삭제하기 위하여 이 특징을 이용하는것은 극단적으로 중요하 키워드 어구를untargeted.
너가 아이들 제품을 다룰 때 이것은 또한 중요하다. 너의 돈이 낭비하지 않는다 하기 위하여 너는 포르노 낱말을 삭제한것을 필요로 할 것이다. 사용자를 성인 내용을 위해 찾고 너의 위치에 누른 상상하십시요. 너가 어구 성냥 또는 넓은 성냥 선택권을 사용할 때 부정적인 키워드의 사용은 표적으로 하는 너의 키워드를 만들의 추가 방법 이다.
너가 밖으로 부정적인 키워드를 찾는것을 사용할 수 있는 1개의 공구는http://www.ebooksdeal.com/cgi-bin/keywordtool/keywordtool.cgi있는다.





좋은 캠페인 구조를 건설하기 위하여 어떻게:

좋은 캠페인 구조는 시간의 너를 적재하고 성공적인adwords캠페인에 공헌한다 굉대하게 저장한다.

캠페인 1 캠페인 2 캠페인 3







Adgroup1Adgroup2Adgroup3






Ads1Ads2Ads3Ads4
키워드 키워드 키워드 키워드.



너가 원하는Googleadwords은 너에게 너의 아ds을 시험하는 융통성을 최대한 준다. 너는 아ds을 삭제할 수 있는다 너에게 우측CPC,ctr또는 투자 수익률을 주고 있지 않는. 삭제한 아ds의 장소를 가지고 가기 위하여 아ds을 더 창조하십시요. 너가 너의 원하는CTR또는CPC을 달성할 까지 너가 좋아한다 처럼 만큼 많은 아ds을 시험하십시요.
그러나 너의 캠페인이 시작에서 적당하게 잘 구축되고 착수되면 너는 단 이것을 할 수 있는다.
무슨 키워드에 회합되는 무슨adgroup(s), 너에게 필수 결과를 주고 있는 너는안에 무슨 아ds 그리고 알n것을 필요로 한다. 그리고 이지 않는 그들. 너가 빠르게 아ds을 삭제할 수 있는다 하기 위하여. 이 기초에 너는 의 위에 지적되는것과 같이 너의 캠페인 구조를 착수할 수 있는다. 예를 들면, 캠페인 1을 설명한.
다른adgroups사이에 그들을 배부해서 너의 큰 키워드 명부를 시험하는 시작. 아래와 같는 그룹 키워드:
1. 1개의adgroup안에 가깝게 관련시켜.
2. 다른adgroup안에 높게 경쟁 이는 그룹 키워드.
3. 경쟁이 아닌 이지 않는 그룹 키워드.
4. 복수안에 있는 그룹 키워드
5. 철자를 잘못 쓴 낱말etc.에 그룹 키워드.

너는 다른 키워드에 제품의 다른 종류가 있으면, 각 제품을 위해 1개의adgroup을 창조하십시요. 이것은 너를 각 제품을 위해 키워드에 아ds 특성을 창조하는 허용한다. 이렇게, 너는 일반적인 아ds이 있지 않는다 모든 너의 키워드에 적용하는.

너가 쉽게 확인할 수 있는다 하기 위하여 너가 어느 것 필수 결과를 가져오고 있는 그들을 좋아한다 대로 일반적인 아이디어는 너의 키워드를 그룹을 만들는 이다.

각adgroup를 위해 너는 지금 다른 아ds을 창조할 수 있는다. 쉬운 관리를 위해,adgroup당 2 3 아ds은 그렇는다. 나는adgroup당 2 아ds을 사용한다. 너는 너가 아ds 1을 위해adgroup당 할당한 키워드, 2의 동일한 세트를 사용할 수 있는다, 3.은 아ds안에 유일할 다름 제목 및 묘사 이을 것이다. 아ds 수준에 너는 기대 감소의 밑에 실행하고 있는 어떤 광고를 변화하, 새로운 아ds을 쓸 수 있는다. 나쁘게 실행하고 있는 키워드 이으면, 감소는adgroup또 다른 한개를 창조하고. 그런데,adgoups을 창조하고기 삭제하기의 거주로 얻지 말라. 너가 아ds 수준에 너의 결과를 적당하게 시험하고 추적하으면 너는 그것을 삭제하기다음에 어떤adgroup을 대체한것을 필요로 하지 않을 것이다. 저adgroup을 위해 키워드가 유리하지 않고 다시 사용되기 위하여 필요로 하지 않는 것을 너의 결과에는 너가 보여 있을텐데. 너는 그때 사용할 너가 수 있는 새로운 어두운 키워드를 연구한다.

주: 너가 동일한 키워드를을 위해 사용하면 1개 이상adgroup은 시간안에 어떤 점에 단 1adgroup보일 것이다. 또한Google은 키워드 기초에adgroup기초에 아ds을 아니다 낙관한다. 더 나은 실행 아ds은 보여 수시로 얻는다. 예를 들면,

키워드: ?high발뒤꿈치 단화?
광고#115%CTR
광고#25%CTR

하이 힐 단화가 광고#1에 찾을 때 광고보다는 수시로#2 보인다.

키워드: ?low발뒤꿈치 단화?
광고#110%CTR
광고#220%CTR

낮은 발뒤꿈치 단화가 광고#2에 찾을 때 광고보다는 수시로#1 보인다.

그런데 너가 모든 너의 아ds을 동등하게 시험할 수 있는다 하기 위하여, 너는 최적화 특징을 제거한것을 선택할 수 있는다.



너의 목표를 달성한

(1) 너의 제일 느낌을 일으킴. 너는 우측 수색자 (방문자)에게 너의 아ds을 선물한것을 필요로 한다. 이것은 중요하다 그래서 너의 아ds은 그것으로 헛된 누르기를 생성하는 틀리는 수색자에게, 보이지 않는다. 제일 느낌를 위해
(i) 좋은 키워드 연구
(ii) 좋은 부정적인 키워드
(iii) 사용 어구 성냥

(2) 너의 제일CTR을 생성함. 비율 (CTR)으로 누르기는 너의 광고가 전망되는 시간의 수에 위에 비교한, 누르는 백분율안에 시간의 수 이다. 이렇게 100개의 느낌 (전망)에서 너의 광고가 눌러 한 번 얻으면, 너의CTR은1%이다. 너의 제일CTR을 생성함것은 너의 아ds의 제목 그리고 묘사안에 너의 주요한 키워드를 뒀다. 보기, 키워드 어구는?niche시장 이다?.

제목: 벽감 시장을 발견하십시요
묘사: 발견을 위해 다운로드 소프트웨어
벽감은 빨리 시장에 내놓는다.
URL: http://www.yourdomain.com/niche.html

그가 찾고 있는 무엇을 그것 동일물과같은 때문에 벽감 시장을 위해 찾아 사용자는 너의 제목에 즉시에 당길 것이다. 제목은 눈에 들어오고 묘사를 읽기 위하여 수색자는 안으로 당긴다. 묘사는 또한 벽감 시장을 말한다. 너가it.click.을 있있을 전에 1명의 아주 표적으로 한 방문자는 너의 웹사이트에 가고. 키워드의 이 유형? 제목? 묘사는adword캠페인안에 표적으로 한 누르기를 얻는다.

(3) 투자 수익 (투자 수익률) 너의 제일 달성함. 너의 제일 투자 수익률을 일으키기 위하여는 너는 키워드를 적용해야 한다? 제목? 의 위에 기술되는 묘사 접근. 이것은 너의 상륙 페이지에게 수색자를 얻는다. 상륙 페이지는 너의 방문자가 너의 광고에 누르기다음에 첫째로 볼 것이다 페이지 이다. 이 페이지는 너가 너가 수색자를 취하는 원하는 행동 매출하나 제품에 명확해야 한다. 너가 수색자를 가지고 가는 원하는 활동이 거기서 있으면 않는한 너의 홈 페이지에게 수색자를 보내지 말라.
이렇게 키워드 이다? 제목? 묘사? 상륙 페이지. 봐 수색자를 기술된 것이를 위해 너의 광고안에 너는 너의 웹사이트전면 원하지 않는다. 또한 느린 선적 페이지에 의하여 수색자를 좌절시키지 말라.


(4) 누르기 (CPC)당 너의 제일 비용을 달성함. 좋은 광고 자리를 지키고 있는 동안 각 광고주의 궁극적인 조준은 최소한CPC을 있는 이다. 전형적으로 위치 1 에 6. 좋은 유혹하는 아ds을 씀것은 많은 표적으로 한 느낌에 좋은CTR에 열쇠 이어 비록, 좋은 키워드 명부를 이다 열쇠 있는. 너의 제일CPC이 이 2의 조합에 의하여 생성할 것이다.

끝과 간계

(1) 키워드 변이. 여기 너의 키워드안에 변이를 생성하는 몇몇 쉬운 방법은 있는다.

(i) 키워드를 복수에게 하십시요. 보기, 시장을 벽감에 안치하는 벽감 시장.
(ii) 동사 낱말에ing을 추가함. 보기, 매매에 시장.
(iii) 추가cee. 보기, 상인에게 시장.
(이v) 추가 또는. 보기는 투자자에게, 투자한다.
(v) ment추가. 보기는 투자에, 투자한다
(v이) 추가 -. 어-b읏인었에 보기ebusiness.
(v이이) 낱말을 결합하고 분리한. 보기, 웹사이트에 웹사이트.
(v이이이) 일반적인 오자. successfull에 성공 보기
(이x) 상호 교환 낱말. 보기, 매매 벽감에 벽감 매매.
(x) 낱말을 대체하십시요. 보기, 매매 세그먼트에 매매 벽감.
(xi)사용 미국과 영국 철자법. 보기, 활기 및 활기.

이들을 사용하십시요 어느 곳에서든지 너의 키워드 또는 키워드 어구안에 가능한.

(2) 너의 광고 사본을 꼬집음: 너의 아ds은 충분한가 누르기를 있있는가? . 여기 너가 더 중대한CTR아ds을 위해 아이디어를 생성한것을 이용할 수 있는 몇몇 방법은 있는다.
(i) 너의 경쟁자의 아ds을 공부하십시요. 방법 제목을 공부하거든 묘사는 쓴다.
(ii) 너가Google검색 엔진에 안으로 너의 키워드를 타자를 칠 경우의 정규병 결과 페이지에 보기. 오르는 위치의 묘사 그리고 제목을 공부하십시요.
(iii) 너의 캠페인에 타당하면 다운로드, 자유로운, 예심etc. 아주 명확한 낱말을 사용하십시요.
(이v) 비교 이점이 있는 것을 너가 있있으면 너의 제품의 가격을 포함하십시요.
(v) 너의 아ds안에 사용자에게 이득을 강조하십시요.
(v이) 너의 광고를in.the.best.possible.way다 써버리십시요. , 우선, 허용되는 낱말의 수로 제한하지 말라. 너가 그때 만족시킬 때 선당 허용되는 낱말의 수에 그것을 감소한것을 해보십시요.

(3) 추적: 너의 캠페인의 결과를 추적하음것은 너의adwords의 가장 중요한 양상에 관하여 중대한 키워드 명부를 건설하기다음에 운동한다 이다. 추적은, 좋으나 나쁜 너의 캠페인이 이끌는 이는 곳에 지적한것을 도와. 너는 주의깊게 너의 느낌,CPC, 위치,etc.을 따른것을 필요로 한다. 모든 이들은adwords공용영역의 보고 위원회안에 출석한다.





GOOGLEADWORDSSCENERIOS

과 유지하는 위하여 유리한adwords이 운동하는 너가 달성한것을 해본다 대로 너가 발견할 것이다 다른 상황 있는다. 때때로, 너는 저것을 향상시킨 어느 매개변수를 조정한 발견할 것이다 또는 얻기 위하여 너의 캠페인을 악화시키십시요. 간계는 시험한것을 이다. 시험하게 두려워하십시요. 단 너 진짜로adwords이와 그때 주인 그것 일하는 까 라고 이해한것을 얻을 수 있는다 이다 저 시험해서.

우리가 우리의adwords을 달리고 있는 동안 운동하는 안으로 발견한 몇몇 상황을 보자.

1. 낮은IMPRESIONS및 낮은CTR.
(a) 이것은 일어날 수 있어 너가 정당하 때 너의adwords캠페인을 시작할. 너는 너의 캠페인을 작성하기의 앞에 가능하게Googleadwords프로그램에 관하여 이젠 그만을 읽지 않았다.
(b) 또한 너가 너의 키워드 연구를 아주 잘 하지 않았다 고 이을 수 있는다. 너는 단단하게 수색을 사람을 살게 하지 말라 키워드를 사용한.
(c) 또한Google이 너의 예산을 초과하고 싶지 않을텐데 고 너의 매일 예산이 이렇게 낮다 고 이을 수 있었다. 이렇게 너의 광고는 아주 몇몇 시간을 선물된다.
해결책;
i. 너의 매일 예산을 높은 놓으십시요. 고민하지 말라. Google은 너의 매일 예산을 소진하지 않을 것이다. 너의 매일 예산이$100에 예컨대 놓으면. 너는 매일$10에 관하여 지출 이을 것이다. 또는 너가$20에 그것을 놓으면 너는 지출$5에 매일$7이을 수 있었다. 너의 캠페인을 분석하기 위하여 매일 예산을 놓음것은 높이 충분히 너에게 자료의 많음을 준다. 너의 느낌은 높을 것이다. 너의 광고가 잘 쓰면CTR은 높을 것이다 너무.
ii. 영감과 연구 좋은 키워드. 어느 키워드를 너의 위치를 발견하기 위하여 수색자가 이용하는 까 알 위하여 유효한 키워드 연구 공구를 사용하십시요.
iii. 좋은 아ds을 쓰십시요 키워드 제목 묘사 상륙 페이지 공식을 따르는. 이것은 너의CTR및 변환을 증가할 것이다.

2. 높은 느낌 그러나 낮은CTR

이것은Googleadwords에 새로운 광고주가 발견하는 상황 이다. 여기 너는 누르기로 너의 느낌의 최대량을 개조한것을 해보고 있을 것이다. 너는 2개의 방법안에 이것을 할 수 있는다.
i. 누르기 (CPC)당 너의 비용을 증가하십시요. 너의CPC을 증가함것은 차례차례로 높은 느낌을 생성하는 높은 위치안에 너의 광고를 둔다. 이것은 너의 캠페인의 비용을 상당하게 증가할 것이다. 너의 변환이 좋지 않으면 충분히 너는 풀는 캠페인을 달린.
II. 키워드 제목 묘사 상륙 페이지 공식을 사용하여 더 나은 아ds을 쓰십시요. 수색 결과에서 너의 광고에 누르기에 처음부터 끝까지 따르기 수색자는 할 것 같을 것이다. 이것은 너의CTR을 증가한다.
주: 너는 그것을 삭제하는것은 높은 느낌 그러나 낮은CTR을 생성하고 있는 키워드가 있으면, 적당하다. 그러나 키워드가 너의 서비스 또는 제품에 중요하면 관계있으면 너는 저 키워드를 위해adgroup을 창조하, 또한 그것을 위해 아ds을 창조할 수 있는다. 그때 시험하고 원한CTR이 어느 광고에 의하여가 생성하고 있는 까 보십시요. 더 더는 너의 과거 빈약한 성과를 삭제하기같이, 가난한 실행 키워드를 삭제해서 이다. , 새로운adgroup이 방해하지 않을 것이다 하기 위하여.

또한, 좋은 그것 느낌을 생성하고 있지 않는 키워드를 남겨두게. 그들을 삭제하십시요. 1000년이 느낌에 의하여 도달할 까지Google이 이 키워드를 위해 너를 않않을을 이긴 하지만, 키워드를 생성하는 낮을 느낌은 잘 실행하고 있는 키워드를 방해할 것이다. 너의 키워드가, 실행 그들을 포함하여, 더 적은을 수시로 보이면 너의 매일 예산 낮으면 때문에 모든 키워드를 위해Googleadwords체계 예산이 그리고, 이것은 사실 이다. 체계는 너의 매일 예산을 초과하지 않을 것이다.
최종선; 낮은것 매일 예산을 위해 몇몇 키워드를 사용하십시요.



3. 높은 느낌,HIGH이이CPC생성하는 높은CTR.

각 광고주는 낮은CPC에 높은CTR을 원한다. 전형적으로$0.05에 누르기당$0.10의 범위안에. 그러나 곳에 값이비싸 키워드에 무거운 선수 있는 공업안에, 높은CPC은 의사 일정 이을 수 있었다. 소기업은 어떻게 저것 상황안에 각축할 것인가?

1. 다시 응답은 키워드 연구안에 있는다. 광대할, 충분히 연구는 몇몇 사람이 발견한 어두울 키워드에 너를 제공할 것이다.
2. 각축하는 다른 방법은 방문자가 너에게 가치가 있는 까 얼마를 알n것을 이다. 너는 너의 웹사이트에 좋은 전환율이 있어야 한다.
예컨대 만약에,

누르기는$1이고 너는5%전환율에 너의 위치에 개조하고 있다. 이 평균, 왜냐하면 각$100은 5명의 방문자에 산다 너의 제품을 소비했다. 너를 위해 조차 (다시 말하면 이익 손실) 너의 제품을 끊음것에는$100/5clicks=$20의 한계 (이익)이 있어야 한다.
이렇게 각 제품에는 원가의 위에$20의 이익이 있으면, 그때 각$100을 위해 너에 메울 것이다$100을 소비했다. 아무거나는$20이하 한계 너를 위해 손실을 의미할 것이다. 그리고 아무거나 높이 보다는$20의 평균 너의 캠페인안에 이익.
각 제품에 이익이 높이 충분히 이 동요 고려한것을 이다 고 너의 방문자의 값이 있는 또는 누르기가의 값이 있는 그런 이는 것을 지키는것은 그런데, 광고 위치,CTR의 전환율, 다른 광고주에 의하여 경쟁 입찰,안에 동요에 만기가 되는 적당하다. 보기를 위해,$35에$40한계는 좋을 것이. 나는 이것이 너의 제품, 공업, 경쟁자etc.에 의존하는 것을 압박해야 한다. 보기는 하기 위하여 무엇의 일반적인 아이디어를 제공한것을 이다.

낮은CPC에 높은 느낌 그리고 높은CTR.

이것은 각 광고주의 꿈 이다. 이것을 달성함것은 많은 노력 및 시험을 본다. 너의 아ds이 온라인으로 즉시 간다 고Googleadwords은 유일하다 안에. 너가 원하는 이것은 너를 최대한 너의 아ds을 시험하는 허용한다. 너가 만족하 때, 새로운 아ds을 쓰십시요. 너는 또한 개인적인 키워드를 위해아울러 캠페인을 위해CPC을 놓을 수 있는다.
너가, 처음에 너의 매일 예산을 높은 놓는것을 이는 이것을 달성한것을 이용할 수 있는 1개의 간계, 높은CPC은, 그리고 좋은 아ds을 쓴다. 이것은 너의 광고를 잘, 제 에 여섯번째 위치 둘 것이다. 너가 좋은CTR(4%에 최고 매일 예산을 유지하고 있는 동안7%)을 점차적으로 낮게 너의CPC달성하면 하자마자. 너의CPC이 너의 경쟁자에게 낮게 비교되면 비록 높을 느낌 및CTR이 너에게 높을 위치를 얻을 것을 항상 생각하십시요

높은 느낌, 높은CTR의 낮은CPC그러나 낮은 변환.

상황안에 이것을, 낮은 변환 있는다 몇 요인에 만기가 된다 좋아하십시요

1. 나쁜 틀리는 상륙 페이지. 너의 상륙 페이지는 너의 광고에 직접적으로 관련시켜야 한다. 방문자를 너의 위치에게 그를 데려온 정보를 위해 찾는 허용하지 말라. 키워드 제목 묘사 상륙 페이지 공식을 사용하십시요. 개심자가http://www.wilsonweb.com/isalihu2001에 아주 잘 가는 상륙 페이지를 창조하기 위하여 어떻게에

2. 높은 느낌을 일으키는 키워드는 상륙 페이지에, 높은CTR그러나 엄정하게 관련시키지 않는다. 가깝게 관련시키고 그러나 다른 의미가 있는 몇몇 키워드에는 있는다. 예를 들면, 키워드 어구?web페이지?. 너의 제목 및 묘사는 웹 페이지를 만들는 소프트웨어를 위해 이을 수 있었다. 그러나 매출하는 웹 페이지를 쓰기 위하여 수색자는 어떻게 찾고 있다. 이것은 아주 몇몇 변환에 너의 위치에 많은 것안에 누른다 유래한다.
이렇게 너는 가능한것과 같이 명백한 직접 너의 제목 및 묘사를 만큼 시켜야 한다. 있는 것이에 관해서는 상륙 페이지에 이것은 의혹안에 수색자를 넣어둔다.

좋은 광고 위치.

좋은 광고 위치는 제 에 여섯번째 위치 에서 이다. 좋은 광고 위치는 최고 느낌과 높은ctr을 있어서서 얻는다.

평균 광고 위치

이것은 일곱번째 에 제 10 위치사이에 전형적으로 있는다. 더 높은 위치는 너의 입찰을 증가하기 더 높은CTR을 위해 더 나은 아ds을 써서 달성된다

개요

1. 키워드 연구. 아주 중요한. 너의adwords의 기반은 운동한다.
2. 의 위에 착수되는 좋은 캠페인 구조.
3. 좋은 제목, 그들안에 타당한 키워드에 묘사를 쓰십시요.
4. 키워드 제목 묘사 상륙 페이지 공식을 따르십시요
5. 그리고 시험, 시험 및 시험. 너의 결과를 능률적으로 추적하으십시요.



이 자유로운 보고는SalihuIbrahim에 의하여 이다.
저자는 2000년부터 온라인으로 일했다. 보고는 저자 집중적인Googleadwords캠페인 경험의 년에 기초를 둔다. 본루 사업 아이디어에 더 예리한 기사를,http://www.ebizstartups.com에 그의 웹사이트에서 검사하거든 너는 그의 격월 회보BIZWISE에bizwise@ebizstartups.com에게 공백 전자 우편을에 보내기서 주제로 구독한다 구독할 수 있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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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는 2000년부터 온라인으로 일했다. 보고는 저자 집중적인Googleadwords캠페인 경험의 년에 기초를 둔다. 본루 사업 아이디어에 더 예리한 기사를, 너가 그의 격월 회보BIZWISE 에 bizwise@ebizstartups.com에게 공백 전자 우편을에 보내기서 주제로 구독하는 구독할 수 있는http://www.ebizstartups.comOR에 그의 웹사이트에서 검사하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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